프로필아이콘

로그인 해주세요.

ARTICLE

ALWAYS WITH THE GLORY OF GOD

ARTICLE 목록

목회 | 위기의 시대의 혁신 리더십- 복음

페이지 정보

관리자 작성일20.08.26 12:05 1,215회

본문

이규현 목사

모든 것이 변해도 붙들어야 하는 것은 복음입니다. 신자들은 새로운 것이 아니라 좋은 것을 듣고 싶어합니다. 좋은 것은 언제나 좋은 것은 복음입니다. 복음은 사실 늘 새롭습니다. 복음은 핵심입니다. 복음은 능력이 있습니다. 시대를 불문하고 가난하든 부하든 지성인이든 배우지 못한 사람이든 아이든 어른이든 남녀노소 누구나에게 유효한 것이 복음입니다. 이 복음은 능력이 있고 사람을 바꿔버립니다. 이것을 우리가 믿어야 합니다. 시대를 세대를 초월한 이 복음은 어디나 새롭게 사람들을 변화 시킬 수 있다는 능력을 믿어야 합니다. 이것을 안믿으면 안됩니다. 이것을 안믿으면 목회를 못하게 되어있습니다. 확실히 믿어야 합니다. 그래서 ‘복음만이 살길이다’라는 확신이 있어야 합니다. 우선 목사가 복음안에 깊이 사로잡히는 잠기는 경험을 통하여 목회가 자신이 실존적인 처리가 되어야 합니다. 복음은 우리를 모든 것에서 자유롭게 합니다. 우리안의 어둠에서 우리안의 얽매는 것에서 우리안의 한계를 넘어 이것들을 몰아내서 인간적인 구속 했던 것들이 다 사라지는 진정한 자유를 주는 경험을 해야 하는 것입니다. 복음을 진짜 경험하면 그 안의 실존적 자존감을 경험하게 됩니다. 교회 숫자 안에서 열등감에 빠졌다. 아직 복음 안에서 실존적 자존감이 처리가 아직 안된것입니다. 목회자들이 열등감을 가지고 있으면 안됩니다. 세상에 어떤 부자나 권력가가 와도 당당할 수 있어야 합니다. 복음이 없는 사람의 부, 얼마나 불쌍합니까? 내안에 있는 복음안에 부유함, 풍성함, 자유함, 능력 이것들이 우리를 담대하게 하고 모든 구속과 잘못된 생각으로부터 자유하게 합니다.







이규현 목사  Rev. Gyu Hyun Lee


수영로교회 담임목사

                                                                      

이규현 목사는 말씀과 삶으로 영혼을 깨우는 설교자이다. 특별히 그의 마음은 한국교회를 향한 비전으로 가득차 있다. 

새로운 부흥을 꿈꾸며 로드맵 미니스트리를 시작하였고 지금까지 한국교회와 목회자들을 섬겨오고 있다. 

저서로는 <흘러넘치게 하라>, <목회를 말하다>, <다시, 새롭게>, <그대 느려도 좋다>등 다수가 있다. 

                                                                      

로드맵 미니스트리  ROADMAP MINISTRY